자주 묻는 질문
[코니아기띠] 아기를 안고 앉아 있을 수 있나요?

코니아기띠를하고 가까운 카페라도 가실 때 '정말 편하게 앉아서 쉬고 왔어요'는 고객님들의 이야기가 정말 많습니다. 



카페에서도 편하게 앉아 차 한 잔 할 수 있어요.


답답할때 아기와 제일 많이 갈 수 있는 곳이 코니아기띠를하고 가까운 카페라도 가실 때 '정말 편하게 앉아서 쉬고 왔어요'라는 후기가 많구요. 코니아기띠는 아무래도 휴대가 좋고 가벼운 천 아기띠라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카페에서 많이들 편하게 이용하시더라구요. 물론 아기들의 꿀잠을 지켜주고요.






비행기와 기차, 대중교통에서도 편해요.


코니아기띠는 기차나 비행기 안에서 참 편하게 사용했다라는 후기가 많아요.  버클이 많은 아기띠나 힙시트를 하다보면 아기가 자꾸 뒤로 넘어 가려 하고 무게감 때문에 쪼그려있거나 앉아있어도 허리쪽에 무게감이 많이 느껴질 수 있는데 코니아기띠를 하면 어떤 자세로 앉아있어도  결리는 부분 없이 편하게 앉아 있으실 수 있답니다.






카시트에 아기를 태우기도 편해요


아기가 조금 크면 안아줘와 내려줘를 많이 반복하는데요. 그때 코니아기띠를 많이들 애용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입고 있어도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아기를 카시트에 태운 후 아기띠를 벗을 필요없이, 아기띠만 입은채로 운전을 할 때 좋다고도 많이들 하세요:) 


 [코니아기띠초간편카시트내리기] 클릭!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