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아기띠 공식 홈페이지

예쁘고 가벼운 코니아기띠, 세련된 홈웨어 코니맘스웨어

SEARCH 검색

아기를 품에 안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방법

아기와의 외출은 언제나 설레죠. 하지만 왜 아기띠만 하면 숨고 싶은 걸까요? 코니 아기띠는 아기를 케어하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엄마의 스타일도 살려줍니다. 티셔츠에 간단히 두르기만해도 멋스러워요. 엄마라는 이유로 스타일을 포기하지 마세요


육아는 남편빨, 육아빠 스타일도 챙겨줘요

흔히 ‘육아는 장비빨’이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그 어떤 장비가 ‘남편빨’을 이길 수 있을까요? 코니는 아빠가 함께하는 육아를 응원합니다. 육아는 원래 외롭고 지치기 쉬워서 아빠가 함께할 수록 든든해요. 육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육아빠들의 멋짐을 위해 아빠것도 하나 선물해주세요.


입고 있는 사실조차 잊어버리는 가벼움

일반 힙시트 아기띠 무게의 1/4밖에 되지 않는 200그램의 마법,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 평소에 숄처럼 걸치고 있으면 아기띠를 입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게 된답니다. 아기짐도 많은데 아기띠까지 무거우면 안되잖아요. 코니 아기띠와 함께면 외출이 한결 더 쉬워집니다.


아기무게를 분산시키는 구조와 소재

‘허리랑 어깨가 이상하게 안 아파요’. 코니 아기띠를 착용해 본 분들께서 종종 하시는 말씀입니다. 편안함의 비밀은 엄선해 고른 원단과 구조적 형태에 있어요. 아기의 하중을 착용자의 허리, 어깨, 등으로 분산시키죠. 특히 등판 안쪽에 스트레치 에어매쉬는 통기성과 착용감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답니다. 어깨 셔링은 하중을 어깨 전체로 분산시켜주는 기능을 하구요. 적당한 스트래치와 탄성을 가진 원단은 아기를 흔들림 없이 단단하고 안정감있게 지지합니다.


가볍다고 얕보면 안돼요, KC마크 획득

아무리 심플하게 만들었다고 안전까지 소홀히 할 순 없죠. 아기들이 사용할 제품이니까요. 코니아기띠는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어린이제품 안전인증확인을 받았습니다. 20kg 모래주머니를 넣고 상하 반복 5만 회를 했을 때 내구성에 이상은 없는지(동적강도 시험), 불이 붙었을 때 번지는 속도가 너무 빠르진 않은지 (섬유류의 방염성 시험), 봉제 품질에 결점은 없는지, 유해물질이 검출 되진 않았는지 등 국가기술표준원이 정한유아용캐리어의 안전확인 기준을 모두 통과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안전확인 신고번호: CB161A012-7001)


건강한 고관절 발달을 돕는 코니아기띠

코니아기띠는 국제고관절이형성협회(International Hip Dysplasia Institute)로부터 '건강한 고관절 발달을 돕는 아기띠'로 공식 인증 받았습니다. 신생아는 잘못된 자세를 오래 유지하는 것 만으로도 고관절 탈구 및 이형성이 될 수 있기에 제대로 된 제품을 고르고 올바로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육안으로는 식별하기 어려운 아기 고관절 탈구, 코니아기띠로 예방하세요. 


아기의 단잠을 지켜주는 궁극의 심플함

가슴에 기대면 엄마 심장 소리에 잠이 솔솔. 하지만 잠든 아기를 내려놓다가 아기띠 찍찍이 소리에 깨면 너무 슬프잖아요. 코니 아기띠에는 벨크로와 버클처럼 아기의 단잠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없습니다. 대신 짜임새 좋고 부드러운 원단을 아낌없이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세탁은 쉽게 보관은 깨끗하게

뭐든 물고 빠는 아기를 생각하면 아기띠도, 아기띠를 담는 가방도 깨끗해야 합니다. 코니 아기띠는 필요시 손쉽게 세탁할 수 있어요. 깨끗하게 세탁된 아기띠 깨끗하게 갖고 다니시라고 별도로 제작한 에코파우치도 보내드립니다. 에코파우치는 침구 만들 때 사용하는 면 100% 소재로 만들었어요. 세탁도 쉽고 바스락거리는 촉감도 참 좋아요.


출산 선물 뭐가 좋아요? 묻는 당신께

'출산 선물' 하면 딱히 떠오르는 게 없죠. 배넷저고리, 내복, 속싸개를 흔히들 고르지만 별로 특별할 것 없는 선물이 되기 십상입니다. 센스있게 코니 아기띠 출산선물 세트를 보내보세요. 초보 육아빠, 육아맘이 외출했다고 올리는 사진마다 당신이 선물해준 아기띠가 보이는 기분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거에요.


이게 바로 젊은 엄마가 찾는 요즘 아기띠

예쁘고, 가벼우면서 휴대하기도 세탁하기도 좋은 아기띠. 아기의 무게를 착용자의 몸 전체로 분산시켜주는 세상 편한 코니 아기띠. 엄마 아빠의 체온과 심장소리를 그대로 느끼면서 안정감있게 밀착되니 아기도 정말 편해요.


구매하러 가기

육아맘을 위한 예쁜 홈웨어, 코니 맘스웨어

택배기사님 앞에서도 당당하고, 친정/시댁 식구들이 방문해도 애써 갈아입지 않아도 되는 단정한 옷. 무엇보다 입는 사람에겐 편안하고 예쁜 홈웨어, 코니 맘스웨어가 런칭했습니다. 아무거나 입지 말고, 이제 집에서도 우리 예쁘자구요!     


구매하러 가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